▲한국금융개발원은 창립 13주년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자격증 취득 과정의 수강료를 깎아주는 사은 행사를 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로 한국금융개발원이 운영하는 금융과 무역, 회계 분야의 모든 자격증 취득 과정을 60%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은 금융 부문의 펀드투자상담사·증권투자상담사·파생상품투자상담사·투자자산운용사·금융투자분석사, 무역 부문의 국제무역사·무역관리사·무역영어·유통관리사 2급, 회계 부분의 전산세무 2급·전산회계 1급 등 총 18개 과정이다.

금융 부문의 펀드투자상담사와 증권투자상담사, 파생상품투자상담사, 금융투자분석사, 신용분석사 등 9가지 교육 과정을 등록하면 핵심문제집를 비롯한 교재를 무료로 준다.

한국금융개발원 관계자는 "13주년을 맞이해 수강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합격 의지를 북돋워 주고 수강료 부담을 덜어주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수강 신청을 하고 첫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의 50%를 현금으로 돌려주는 합격 환급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며 "모바일 강의 다운로드와 모바일 메신저를 이용한 실시간 질의응답 등 수강생들의 합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f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