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잘보세요" 덕성여대, 영양죽 제공 이벤트     (서울=연합뉴스) 덕성여대는 2학기 중간고사 기간을 맞아 14~17일 본교 학생회관에서 학생들에게 영양죽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은 홍승용 총장이 직접 학생들에게 죽을 배식해주고 있는 모습. 2013.10.16 >    photo@yna.co.kr
"시험 잘보세요" 덕성여대, 영양죽 제공 이벤트 (서울=연합뉴스) 덕성여대는 2학기 중간고사 기간을 맞아 14~17일 본교 학생회관에서 학생들에게 영양죽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은 홍승용 총장이 직접 학생들에게 죽을 배식해주고 있는 모습. 2013.10.16 >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정빛나 기자 = 덕성여대가 2학기 중간고사 기간을 맞아 17일까지 본교 학생회관에서 학생들에게 영양죽을 무료로 제공한다.

16일 학교 측에 따르면 최기헌 부총장과 보직교수단 등은 중간고사가 시작된 14일부터 매일 오전 800인분을 직접 배식하고 있다. 홍승용 총장도 이날 배식에 동참했다.

학교 관계자는 "시험공부를 하느라 아침을 거르는 학생들이 많을 것 같아 행사를 준비했다"며 "학생들이 아침을 먹고 힘을 내서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말했다.

shine@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