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공식 페이스북]
[JYJ 공식 페이스북]
그룹 JYJ의 김재중이 정규 1집 앨범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있다.
 
가수 김재중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JYJ 공식 페이스북에 ‘WWW’(Who, When, Why)라는 글과 함께 다양한 분위기의 티저 사진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김재중이 흰 붕대에 묶여 있는 모습과 링거팩 안에 시계가 들어가 있는 소품, 그림과 상형문자로 낙서된 콘크리트 벽을 찍은 사진들이 담겼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사진에 표시 된 'WWW'는 'Who, When, Why'의 약자로 김재중이 직접 정한 이번 앨범 주제다. 대부분의 작사에 참여한 김재중은 이번 정규 1집에서 자신이 가진 철학안의 '사랑'에 대해 해부해 고스란히 곡에 담았다"고 전했다.
 
또한 "앨범 재킷 이미지의 경우 김재중이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에게 둘러싸여진 여러 편견과 고착화된 이미지의 틀을 벗고 두 발을 땅에 딛고 선다는 의지를 담았다. 그가 말하는 자유는 무의식의 저항이 아니라 있는 그대로의 자기 자신을 표현 하는 것이라 말하며 촬영 내내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고 즐겁게 임했다. 앞으로 공개 될 단계별 티저와 뮤직비디오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김재중은 29일 솔로 첫 정규 앨범 ‘WWW’를 발매하고 11월 2일과 3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3 김재중 퍼스트 앨범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