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킨텍스 '아날로그반도체 리더스 포럼' 개최

동부하이텍 최창식 사장이 8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아날로그반도체 리더스 포럼'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동부하이텍 최창식 사장이 8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아날로그반도체 리더스 포럼'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이웅 기자 = 동부하이텍[000990] 최창식 사장이 "아날로그반도체를 통해 스마트 모바일 기기의 변화를 주도하는 리더가 되자"고 강조했다.

최 사장은 8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아날로그반도체 리더스 포럼'에서 "모바일 기기의 진화와 함께 수요가 증가하는 아날로그반도체의 성장성에 주목해야 한다"며 "이는 반도체 업계에 또 다른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동부하이텍이 주관한 아날로그반도체 리더스 포럼은 올해 6회째로 '스마트 모바일 기기의 진화: 아날로그반도체의 혁신과 도전'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포럼에는 제프리 맥크리어리 IDT 최고경영자(CEO), 만수르 이자디니아 마이크렐 아날로그사업총괄 부사장, 테레다 마사토 아사히카세이마이크로 센서사업총괄, 패트릭 펑 BYD 반도체사업총괄, 사릴 오사르 커넥선트 오디오사업총괄 부사장 등 300여명의 국내외 반도체 전문가들이 참석해 최신 반도체 기술 동향을 점검했다. abullapia@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