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신]
[분홍신]
가수 아이유가 오는 7일 발매하는 정규 3집 앨범 타이틀곡 ′분홍신′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유의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타이틀곡 ‘분홍신’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아이유의 '분홍신'의 티저 영상에는 모노톤의 배경 속에서 열정적으로 피아노를 연주하는 유희열의 모습과 피아노 건반 앞에 나란히 앉은 아이유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 뒤로 톱 모델 휘황과 장기용, 감성밴드 페퍼톤스가 무덤덤한 표정을 연출, 긴장감이 맴돈다.
 
또한 긴박하게 돌아가는 영사기와 분홍신이 클로즈업되며 엔딩에 신비스러운 아이유의 모습이 더해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아이유는 컴백 선언 이후 지금까지 수록곡 ′입술 사이(50cm)′, ′아이야 나랑 걷자′, ′누구나 비밀은 있다′, ′모던 타임즈′, ′을의 연애′, ′기다려′, 그리고 마지막으로 ′분홍신′ 등 7편의 티저 영상을 통해 보사노바, 재즈, 라틴팝, 스윙 등 다양한 장르와 완성도 있는 음악을 공개하며 여러 곡에 작사자로 참여하는 등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줬다.
 

한편 음악적 성장을 통해 한결 성숙해진 아이유의 3집 앨범 ‘모던 타임즈’는 오는 7일 24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