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장나라]
가수 장나라가 1년 반 만에 가수로 컴백한다. 
 
4일 장나라 소속사 나라짱닷컴은 "장나라가 가수 나훈아의 대표곡인 '사랑'을 새롭게 리메이크해서 선보인다"며 "장나라의 디지털 싱글 '사랑'은 원곡이 가진 애틋함과 감수성에 장나라의 음색을 더해 색다른 느낌으로 대중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 지난 8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한 녹음실에서 디지털 싱글 ‘사랑’ 녹음에 임한 장나라의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속 장나라는 미니스커트에 핑크색 가방을 길게 늘어뜨린 발랄한 차림으로 녹음실에 등장했다. 특히 긴 생머리를 자연스럽게 땋아서 한쪽으로 늘어뜨린 채 마이크 앞에 서 ‘사랑’을 소화해냈다.
 
장나라는 "나훈아 선생님의 명곡 ‘사랑’을 리메이크 곡으로 받아들고 부담감이 많았다. 원곡에 누가 되지 않도록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 열정적인 가사만큼 뜨겁게 노력하면서 최선을 다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사랑’의 가사와 선율이 좋고 마음에 들어서 녹음이 완료되는 순간까지 쉬지 않고 노래를 불렀던 것 같다. 앞으로 공개될 ‘사랑’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소감과 각오를 다졌다.
 
소속사 나라짱닷컴은 “장나라가 치밀하고 치열하게 준비한 싱글 디지털 리메이크 곡 ‘사랑’을 들고 1년 반 만에 컴백한다. 그동안 열정적으로 작업하고 준비한 장나라의 ‘사랑’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장나라의 리메이크 곡 ‘사랑’은 오는 10월 중순, 각종 음원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