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후]
[박시후]

 성폭행 혐의로 물의를 빚었던 배우 박시후 측이 공식사과해 화제다.

 
박시후의 소속사 후팩토리 측은 3일 '배우 박시후의 소속사 후팩토리입니다'라는 보도자료를 통해 사과의 말을 전했다. 
 
소속사는 “박시후가 영화 ‘내가 살인범이다’와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 작품을 끝내고, 한류배우로 많은 분들의 기대를 받으며 정상으로 향하는 길목에서 타의 모범이 되어야 하는 공인으로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깊은 사과를 드린다”고 사과를 전했다.
 
이어 “그동안 박시후에게 많은 사랑과 기대를 품었던 만큼 이번 사건으로 실망도 커 애정어린 질타도, 분에 겨운 격려도 받았다. 모든 분들의 깊은 뜻을 겸허히 받들어 타의 모범이 되고 최선을 다하는 연기자로 거듭나겠다”며 “박시후와 관련된 기사를 게재하실 때 아직도 큰 고통 속에 있는 연약한 인간에게 따듯한 다독임으로 용기를 주시는 은혜를 베푸신다 여기시고 그동안 배우 박시후가 받은 고통과 그리고 앞으로도 배우나 배우를 사랑했던 대중들에게 아린 흉터로 남을 깊은 상처를 애처롭게 여기셔서 지난 사건의 언급 없이 기사를 마무리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날개를 잃은 어린 새를 보살펴주신다는 애정 어린 시선으로 배우 박시후를 지켜봐주시면 공인으로서의 막중한 책임감을 잊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연기자가 되겠다”고 글을 마무리 지었다.
 
박시후의 공식 사과에 네티즌들은 "연예인은 훅 가면 돌아오기힘든데,,어쩌다" "복귀하겠단 소리인가?" "팬이였는데 너무 아쉽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